필승대책 - 우리편을 모두 규합하고 등에 칼 꽂는 내부 적들을 회생불가하게 제대로 내친다. 필패대책 - 등에 칼 꽂는 내부 적들을 중히 쓰고 우리편을 내친다.
이 너무 간단한 사실을 외면하는 것들이 있는데, 그들은 모조리 '내부 적'이다. 예를 들어 친문친명 왈왈 하는 것들 모조리 내부 적이다. 예로부터, '나민지' 이딴 것들 모조리 프락치라는건 잘 알려진 사실.
동지 등에 칼 꽂는 것들은 동지가 아니다. 그들은 가면쓴 간첩일 뿐이다. 거기에는 그 어떠한 수박도 포함이고, 박 머시기도 포함이다. 제대로 일 안하는 페미 종자들도 포함 (제대로 일하는 페미니스트는 우리편).
문대통령/추미애/조국/김경수 을 걸고넘어진다 ? 그냥 뼛속까지 국힘당이다. 지금 당적과 상관없이. 아주 쬐끔이라도 이*연, 박*석 이딴것들에게 연민이 있다 ? 역시 뼛속까지 국힘당이다. 내 눈에는 저들이 나라 팔아먹은 을사오적보다 더 나쁜 넘들이다. 그 넘들에게는, 외람되오신 현직 대통령께오서 미쿡 국회의원들을 가리키는데 사용하신 격조높은 외교수사인 '새끼'도 사용하기 싫다. 인간이기를 거부한 놈들이라 그렇다.
그래서 단수공천은 절대로 막아야 한다. 그래서 모든 수박은 반드시 내쳐야 한다. 그냥 내치는 정도가 아니라 무저갱에 쳐박고 밟고 밟고 또 밟아야 한다. 다시는 수박 근처에 갈 생각도 못하게 쳐밟아야 한다.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양심의 자유가 있다고 ? 아 물론이지. 그건 인간의 존엄성에 대한 기본권리 맞다. 그런데 잘 봐라. 인간에게만 적용하는 거다. 벌레만도 못한 것들에게 적용하는 권리가 아니란 말이다. 단수공천 필요하다고 주장하는 놈도 적이다.
승리는 유권자에게서 나오지 고여서 썩은 물에서 나오는 것이 아니다. 수박으로 200석 해봤자 아무것도 못한다. 협치 ? 아마 지금도 뭘 잘못했는지 깨닫지도 못할거다. 수박 너네가 지금 검찰 독재를 낳은 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