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우리나라 대통령실은 도청은 사실이 아니라고 하네. 일본사람은 진실한데 미국사람은 진실하지 않나봐. 그런 진실하지 않은 미국은 방문할거야 ? 이번에도 날리면 할거야 ? 미국은 어디까지 도청했고 어디까지 들었을까 ? 그냥 듣기만 했을까 ? 그렇게 허접한데 도촬은 못했을것 같아 ? 당연히 동영상도 많다고 봐.

 

그리고 도청이 사실이 아닌데도 도청한 것은 의도가 불순하지 않으면 괜찮다고 하네. 그럼 이제부터 어디다 몰카 설치해도 의도가 불순하지 않다고 주장하면 괜찮은거야 ? 도청이랑 도촬은 다르다구 ? 아 검사는 몰카 설치해도 괜찮다구 ? 이해했어. 그럼 그렇지. 검사 판사 성범죄자가 얼마나 많은데 처벌받은 자는 없지 ? 그게 모두 의도가 불순하지 않아서 그런거구나. 의도가 불순하지 않으면 미성년자 성추행/성폭행을 해도 괜찮은 거야 ? 의도가 불순하지 않으면 사람 죽여도 괜찮은 거야 ? 의도가 불순하지 않으면 주가조작해도 괜찮은 거야 ?

 

그 의도는 누가 읽는데 ? 아 검사님이 읽으신다구 ? 누구누구는 멀쩡하니 얼굴이 나온 동영상도 못 알아본다고 주장하더니 공소시효가 끝나니까 딱 못알아보던 동영상이 당장 알아보게 되더라. 이렇게 진술이 엇갈리는 경우엔 뭐다 ? 미친 거거나, 진술의 신뢰성이 없는거지 그렇지 ? 그럼 그런 것들에게 기소권이나 판결권을 두어야 할까 없애야 할까 ? 당연 없애야 겠지 그렇지 ? 그래 모든 검사는 일단 전국주민센터에 한명씩 기소사(9급)보로 발령을 내려야 겠지 ? 그러니까 기소사는 9급인데 기소사 보로 말이야.

 

미국은 도청이 큰 범죄인 나라야. 닉슨도 도청했다가 사임했잖아. 정상적인 상황이면 지금까지 저지른 모든 미친 짓들을 만회할만한 절호의 기회야. 이걸 트집잡아서 일본도 날리고 (!) 중국도 날리고 (!) 미국도 날릴 (!) 수 있어. 그러니까 바이든이 사임 안 하려면 우리나라에 무한 굴복해야 한다는 말이지. 그걸 못한다면 너는 정말 매국노야. 나라 팔아먹는 1호 영업사원 말이지. 누구라고는 안 했다. 그리고 그 누구는 절대 윤가는 아니야. 거럼. 윤가는 권력도 없는걸.